주식 자동매매 도전 !

작년 2022년 우연히 나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나타나게된 한 자동매매 투자자님의 피드를 본 뒤부터

주식 자동매매에 대해 엄청나게 관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 분의 인스타그램을 조금 살펴본 봐로는

그분도 자동매매를 위해 프로그래밍을 익히셨고, 책과 유튜브 강의로 직접 만들었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대박인게… 작년(2022년)말 부터 현재 까지 무손실 릴레이를 달리는것을 보고 정말 센세이션이다 !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흔히 말하는 돈 복사기라는것이 이런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도 신기하시지 않습니까? 금액의 크기에 관계 없이 무손실 행진을 한다는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 됩니다.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들을 아래의 링크를 확인 하시면 직접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00_drag0n/

그래서 저도 올 4월경 부터 직접 파이썬을 배워가면서 조금씩 조금씩 만들어 (복사 붙여넣기) 보고 있는데 좀 처럼 쉽게 풀리지 않고 있는 상황 입니다. 저도 저 분처럼 매일매일 수익 퍼레이드를 펼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데 3개월 넘게 기본 프로그램 조차 완성을 하지 못하고 있어 조금 답답함이 생기면서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덩달아 드는 상황 입니다. T. T


혹시 저와 같이 주식 자동매매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몇가지 링크를 첨부 합니다.

경제적 자유 블로그

https://auto-trading.tistory.com/

프로그램 동산 유튜브

https://www.youtube.com/@programgarden

지난주에는 책이 조금 필요할것 같아 도서관에서 빌려볼까? 생각하다가 쉽게 단기간에 이해하고 완성할 수 없다라고 판단하여 직접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도서는 위 유튜브의 프로그램 동산 채널 주인장님이 쓰신 책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는 주식 거래 시스템 구축 입니다. 직접 서점에 가서 이 책 저책 둘러 봤는데 제가 원하는 키움API 사용과, 책 내용이 해당 도서가 가장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능 하다면 이 곳에 파이썬 자동매매 시스템 개발일지를 작성 해보려고 합니다.

화이팅 하며! 혹시 이 글로 인해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만들기 도전하시게 되는 분이 있다면 응원 하겠습니다. ! 화이팅 입니다. !